A/S 안내 (온라인 택배 구입건)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A/S 문의사항] A/S 안내 (온라인 택배 구입건)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5-28 18:35:20

▶ 온라인 택배 구입건 ◀

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고객님 과실없이 기기적인 문제가 있다면 배터리같은 소모성 부품은 구입후 30일 그외 100일 as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입후 택배로 받아보신거라면 불편하시더라도 안양본점으로 택배 보내주시면 도착하는데로 절차상 확인하는부분으로 고객님 귀책사유(충격,파손,침수,LCD증상등)등 없는지 확인 후 수리 및 교환등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보내실때 고객님 성함과 연락가능번호, 불량증상 및 수리, 교환내용등 품질보증서에(보증서 없으

면 종이등) 자세히 적어서 기기와 같이 동봉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유심은 제거해주시고 비번등 걸려있는건 풀어놔주시고 혹시 모르니 백업은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구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03-8번지 메디선 프라자 7층

신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767 메디선 프라자 7층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안양본점 카카오톡 바로가기 (주소클릭)    

http://pf.kakao.com/_hxdRiM/chat

감사합니다.

이전글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