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3월 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3월 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3-06 00:00:00

최근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S20 시리즈, 갤럭시 z플립을 출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11 pro max, 갤럭시노트10, LG V50s 등 중고폰을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중고폰 판매가 급증하며 사기의 위험이 높아지므로 꼼꼼한 업체 확인이 필요하다.

안양본점, 강남역, 신사역에 지점을 두고 있는 중고폰매입 업체 소녀폰에 따르면 중고폰판매 시 체계적인 시스템이나 검증받은 곳에 아이폰xs max, 갤럭시노트9, LG G8 등 중고폰을 판매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는 중고폰 사기를 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아이폰x, 갤럭시노트8 등 중고폰 가격은 정해진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잘 비교해보고 판매를 해야 한다. 매입처마다 중고폰 매입가가 다른 만큼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며,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중고폰을 판매할 경우 소비자가 손해 보는 경우가 크다.

이에 분당서현역, 인천부평역, 부천역 등에 지점을 둔 소녀폰은 높은 매입가를 책정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소녀폰은 거짓없고 합리적이면서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셀프 매입가를 확인할 수 있어 아이폰8 플러스, 갤럭시 S10 플러스, 갤럭시 S9 플러스 등의 매입가를 미리 알 수 있다.

이러한 매입가는 홍대역, 수원역, 대전타임월드 등 각 지역에 있는 소녀폰 매장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으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만약 소녀폰으로 중고폰을 판매할 시 개인 정보도 철저하게 관리해 유출되지 않도록 힘쓰고 있으므로,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를 덜 수 있다.

전주, 부산대, 부산 서면 등에 지점을 둔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삼성 최신 핸드폰의 출시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을 판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중고폰판매 시 가장 주의해야할 점은 믿을만한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라면서 “업체 및 중고폰 가격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판매를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밝혔다.

한편 소녀폰은 부산덕천, 대구동성로, 울산, 성남 등 전국 70여 곳에 지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공식 홈페이지 및 각 지점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