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5월 3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5월 3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5-31 00:00:00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SE의 후속작 ‘아이폰SE2’(가칭)가 다음달 애플 세계개발자대회(WWDC2018)에 공개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폰SE2의 후면 카메라 렌즈가 전작보다 더 커진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해당 소식은 휴대폰 케이스업체 올릭사의 아이폰SE2 케이스 렌더링 사진을 통해 공개되었다. 후면 카메라 사이즈 이외에도 엣지투엣지(베젤리스)디스플레이, 노치, 페이스ID가 채택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SE2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출고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전작인 아이폰SE 64GB의 출고가는 73만원으로 프리미엄 폰에 비해 저렴하지만 가격 부담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는 없었다. 스마트폰의 가격 부담이 이어지면서 ‘소녀폰’을 비롯한 중고폰 매입 업체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소비자들이 중고폰 매매 업체를 찾는 이유는 두 가지이다. 첫 번째는 중고폰 판매를 통한 수익으로 새 휴대폰 구매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이고, 두 번째는 최신 휴대폰을 합리적인 비용의 아이폰 중고 상품으로 구매하는 것이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있는 최종도매업체로 한 달에 약 10만대의 스마트폰을 거래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문 무역업체이다. 최종도매업체이기 때문에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타 업체들에 비해 매입 시세가 높다. 중고폰을 매매하기 전 소녀폰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통해 예상되는 아이폰 중고 가격을 즉각적으로 알 수 있고 매입이 진행되면 1시간 이내에 입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녀폰을 통해 최신휴대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소녀폰에서 중 아이폰 중고를 구입하는 경우 동시에 포맷 및 수리가 이루어지고 정품 부품의 A/S와 정품 박스 보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중고폰을 매입하더라도 새 휴대폰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LG G6 △LG 20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원하는 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갈수록 높아지는 휴대폰 가격으로 고민중이라면 중고폰 매입을 통해 알뜰한 소비를 하는 것을 권한다. 중고폰을 거래할 때에는 중고폰 매매 전문 업체의 규모나 가이드 라인 등을 제대로 파악 후 진행해야 만족하는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전하며 “소녀폰은 아이폰 중고 구입/판매뿐만 아니라 리퍼, 아이폰공기계, 깨진 액정 및 알뜰폰 매입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에서 아이폰중고 매매를 원하는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나 안양 본점을 비롯한 서울 강남역점, 신사역점,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 서면역점 등 전국 50여개 매장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