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6-06 00:00:00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 ‘갤럭시 S9+’의 버건디 레드를 지난 25일 출시한 데 이어, 오는 6월 초 선라이즈 골드 색상을 신규로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이로써 ‘갤럭시 S9’과 ‘갤럭시 S9+’는 미드나잇 블랙, 코랄 블루, 라일락 퍼플에 이어 버건디 레드와 선라이즈 골드 색상까지 총 5개의 색상을 제공하게 됐다.

신규 색상은 모두 64GB 모델로 출시된다. 버건디 레드는 갤럭시S8에서 처음 선보인 색상으로 레드 와인에 빛이 투영됐을 때 느껴지는 깊고 깨끗한 느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선라이즈 골드는 태양 빛이 공기 중 부딪히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색상이다.

이렇게 더욱 다양해진 색상이 스마트폰 이용객들의 구매 욕구를 또 한 번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중고폰 매매/매입 전문 소녀폰이 최신 스마트폰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법인을 둔 중고폰 판매/매매 전문 업체로 모든 스마트폰 기기를 투명한 가격 가이드 라인에 따라 판매한다.

소녀폰 관계자는 “기존의 아이폰6중고, 갤럭시s7중고와 같은 중고핸드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새로운 폰을 장만하는 데 드는 비용을 충당하거나, 갤럭시 노트9, 아이폰 SE 후속작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S급 중고핸드폰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소녀폰은 전문가의 검수/정품 부품 수리에 기반해 중고핸드폰을 매매하고 있어 중고임에도 불구하고 새것과 같은 스마트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약정 가입이 필요하지 않아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요금제를 당일 개통해 사용할 수 있고, 중도 해약 시 발생하는 위약금도 없이 초기 스마트폰 구입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된다.

소녀폰에서 현재 매매/매입하고 있는 스마트폰에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등이 있다. 최신 기종 스마트폰은 물론, 갤럭시 탭,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PC도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쳐 매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 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