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2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2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6-20 00:00:00

# 직장인 박 모씨(남, 32)는 주위 사람들에게 ‘얼리어답터’(제품이 출시될 때 가장 먼저 구입해 평가를 내린 뒤 주위에 제품의 정보를 알려주는 성향을 가진 소비자군)로 불린다. 특히,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면 누구보다 발 빠르게 정보를 입수해 단말기를 교체하곤 하는데, 이런 박 군이 자주 이용하는 곳이 바로 중고폰 사이트다.

박 군은 “흔히 매물로 나온 중고핸드폰이라고 하면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이거나 하자가 있는 제품이 대부분일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다. 스마트폰 교체 시기가 워낙 짧아져서 그런지, 기존의 S급 중고폰은 물론 아이폰X,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8 등의 최신 기계들도 상당히 많이 거래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특히, 전략 스마트폰의 경우 100만원이 훌쩍 넘는 고가로 새 단말기를 자주 구입하기에 부담이 되는데, 이 경우 중고폰 사이트를 이용하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새 것 같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단, 중고폰 거래 시에는 중고폰 매매 전문 업체의 규모나 가이드 라인 등을 꼼꼼히 확인한 후에 진행해야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박 군이 애용하고 있다는 ‘소녀폰’은 투명한 가격 정책과 체계적인 가이드라인을 통해 중고폰 매입/판매를 진행하는 중고폰 매매 전문 업체로 인기가 많다. S9 Plus, 갤럭시 S9, LG V30S ThinQ,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을 매매한다.

모든 중고폰은 구입과 동시에 포맷 및 수리가 이뤄지고 정품 부품 A/S, 정품 박스 보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마치 새 단말기를 구매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약정 가입이 필요하지 않아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요금제를 당일 개통해 사용할 수 있고, 중도 해약 시 발생하는 위약금도 없어 초기 스마트폰 구입 비용에 드는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중고폰 가격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신사역점,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 서면역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