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5월 3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5월 3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5-03 00:00:00

최근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중고폰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도난, 분실폰을 사는 경우 및 사기 피해 사례가 있어 중고폰 가격, 중고폰 판매 방법 등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그중, 중고폰 매입 전문 업체 소녀폰은 단순히 중고폰 매입만을 하는 것이 아닌 정품 AS,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현지 법인을 두고, 국산 스마트폰을 해외 수출하는 KAX의 브랜드이다.


전국에 약 7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간편하고 신속한 중고폰 매입과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피드톡 시스템을 마련해 예상 매입가 및 상태에 대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확인 가능하다.

소녀폰 매장에 방문하는 경우 외관, 액정, 터치 테스트, 내부 테스트 및 최종 검수를 통해 즉각 매입가를 현장에서 안내하고 있으며, 택배로 보내는 고객에게는 검수를 거친 뒤 유선으로 안내를 진행한다.

아울러, 배터리, 액정, 케이스 등 정품 부품을 사용해 핸드폰 수리를 진행하고 완벽한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이중 포맷, 매매 거래 계약서를 작성하고 있어 보다 안심한 거래가 가능하다.

이에,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 특성상 가개통이나 리퍼폰의 경우를 제외하고, 실제 검수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정확한 안내는 어려운 점이 있지만, 일부 업체의 경우 허위 단가로 눈속임을 하는 경우가 있어 중고 핸드폰 판매할 때에는 실제 매입가를 꼭 비교해봐야 하며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구입 및 판매를 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소녀폰에서는 이번 달부터 본격적으로 선불폰 서비스를 시작하여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사당, 일산, 건대, 구리, 성신여대, 남양주, 산본, 순천, 여수, 부산대,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점, 전주, 청주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