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2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2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6-28 00:00:00

새로운 스마트폰이 끊임없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은 원하는 핸드폰을 쉽게 사고 바꾸기 위해 보다 가성비 좋은 중고폰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 특히 이중에서도 투명한 가격 정책과 편리한 택배 발송 시스템을 적용한 '소녀폰'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판매, 중고폰매입 시에는 성능과 상태, 중고폰시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며 “소녀폰에서는 직접 외관, 터치 테스트, 내부테스트 등 최종 검수를 통해 매입을 진행하며 전문적인 수리로 새 것 같은 스마트폰을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특히 높다” 고 말했다.

소녀폰은 중고폰 거래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이중 포맷과 매매거래계약서를 작성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 모든 중고폰은 약정 없이 고객이 원하는 요금제로 선택할 수 있어 위약금 및 할부금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소녀폰 관계자는 “소녀폰은 단순히 중고폰을 매입하는 것이 아닌 정품 AS와 한국, 홍콩, 현지에 법인을 두어 해외수출까지 진행하는 믿을 수 있는 업체” 라며 “현재 선불폰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소녀폰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달 간 더블 매입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 3명에게 핸드폰 매입 가격의 2배 (최대 1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사당, 일산, 건대, 구리, 성신여대, 남양주, 산본, 순천, 여수, 부산대, 부산서면, 부산덕천, 대구 동성로,r 대전 타임월드, 광주 충장로점, 전주, 청주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