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0월 2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0월 2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10-25 00:00:00

최근 실속을 따지는 휴대폰 이용자들 사이에서 알뜰요금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원하는 만큼 사용하고 요금을 낸다는 점에서 경제적인 데다,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개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이러한 가운데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이 알뜰요금제 가입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폰은 비싼 휴대폰 비용을 줄이는 방법으로 알뜰요금제를 제안, 이용자들의 통신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데 일조하고 있다.

특히 소녀폰에서 구입 가능한 알뜰폰은 최신폰에 가까운 성능에도 불구하고 중고스마트폰인 만큼 가격이 저렴하다. 휴대폰 기기 구입 비용은 물론 통신 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어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환영받고 있는 것이다. 갤럭시 노트8, 노트9, 갤럭시 S9, 갤럭시 S10, 아이폰 등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폰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녀폰은 알뜰폰 판매 전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기능 및 성능 테스트를 실시하며, 90일 교환보상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또한, 중고폰 누적 판매량 50만대 돌파 기념으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총 180일간 안심 보증 기간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8, 갤럭시 노트FE, 갤럭시 S8 플러스, 갤럭시 S8의 경우 삼성 AKG정품 이어폰 증정과 5000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이 있다.

알뜰폰 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소녀폰 전국 70개 지점에서 방문 개통 또는 간편하게 온라인 개통도 가능하다. 요금제가 고민될 경우에는 전문 상담가로부터 요금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소녀폰은 안양 본점을 기준으로 수원, 인천, 분당, 홍대, 강남 등 가까운 지점을 찾아 방문할 수 있다. 

한편 소녀폰은 중고폰판매, 중고폰매입 전문 업체로서 다양한 기종의 휴대폰 공기계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중고핸드폰 매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알뜰폰 중고폰구매 문의 시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노원, 산본, 원주, 순천, 울산 등 7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하면 된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