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1월 2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1월 2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11-22 00:00:00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아이폰11 출시의 영향으로 중고아이폰 등 중고폰 수량이 급증하고 있다. 중고폰을 처분해 신규 모델 구입 시 비용 부담을 덜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중고아이폰을 판매하고자 할 때는 몇 가지 알아둬야 할 것들이 있다. 우선 개인 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므로 공장초기화, 포맷 등을 통해 개인 정보를 완벽하게 파기하고자 노력하는 중고폰매입업체를 이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또한 중고폰가격은 정해진 바가 없고 때에 따라 변동이 심하기 때문에 적정가에 매입이 가능한 신뢰도 높은 업체를 찾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세보다 낮은 가격에 중고폰판매가 이루어져 손해를 볼 수 있다.

중고폰매입 전문 업체 소녀폰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소 2회 이상 IOS/안드로이드 공장초기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안전문가가 2,3회 반복 포맷을 통해 개인 정보 파기 여부를 철저히 확인하고 있다.

또 할부가 남은 중고아이폰, 파손폰도 매입이 가능하며 아이폰X, 아이폰XR, 아이폰XS, 아이폰9 등 아이폰 수리도 진행하고 있다. 100% 애플 정품 추출 액정, KC 인증 배터리 등 믿을 수 있는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신뢰도가 만족도가 높다. 90일 A/S 수리 보증제를 통해 수리 후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소녀폰의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이 안양 본점을 비롯하여 강남·홍대, 수원·분당, 인천 등에 있어 방문하면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갤럭시노트9, LG V50S, LG V40 등 매입과 구매가 가능하다. 11월에 매입하면 최대 3만 원을 더 증정하며 중고폰 구매 시 보증기간 180일, 17만 원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소녀폰은 부평, 대전, 대구, 전주, 부산 등 전국 70여 곳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노란마켓, 바른폰, 에코폰, 폰사요몰 등의 중고폰 업체와 같이 적정 시세에 따라 중고폰매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