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0월 2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0월 2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7-10-26 00:00:00

스마트폰의 성능이 상향 평준화됨에 따라 중고폰 시장이 활성화되는 추세다. 우수한 성능의 신규 스마트폰이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면서 이용자들의 스마트폰 교체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이에 프리미엄 중고폰이 매물로 나오는 경우가 늘고 있는 것이다.

최소 2~3년 전 출시된 휴대폰이라고 할지언정, 최신 중저가폰 사양에 크게 밀리지 않는다는 게 업계 측의 설명이다.

                                                  

이렇게 다양한 이유로 중고폰을 매매하고자 관련 업체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중고폰 판매 수요 및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이동통신 매장, 우체국, 생활용품 판매장에서 사용하던 중고폰을 처분할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전문 업체를 통해 거래하는 수요도 증가했다.

그러나 이와 동시에 비양심 매매업체들로 인한 피해 사례가 속속 생겨나고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들의 존재감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중고폰 사이트 및 브랜드 중, 투명한 거래와 높은 중고폰 매입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소녀폰’이 그 주인공이다. 그렇다면 소녀폰에서 이처럼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의 고가 매입이 가능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 비결은 소녀폰의 거래방식에서 찾아볼 수 있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있는 중고폰 해외수출 무역업체로,

소비자들에게 중고폰을 사는 곳인 대리점들이 최종적으로 파는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감소시켜

여타 매매 업체에 비해 높은 매입가를 자랑한다. 특히, 정해진 기준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므로 믿고 중고폰 판매를 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번거로운 내방 및 직접 택배접수 외에, 택배기사의 픽업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당일 입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검수가 끝남과 동시에 당일 입금을 받을 수 있다. 최신폰을 구입하고 싶은데 높은 가격의 스마트폰 비용이 부담된다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판매해 필요한 금액을 충당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 구매 시 거래사기를 비롯해 기기 결함, AS 미비 등의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신중한 중고폰 매입, 매매 업체선정이 중요하다”며 “

소녀폰은 '가장 깨끗한 스마트폰을 선물한다'는 모토로, 매입한 중고폰을 정품 수리센터를 거쳐 깨끗하게 수리하고, 정품 케이스에 담아 최상의 상태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은 서울 건대, 신림, 분당, 강남, 부산서면역, 부산대, 부산덕천, 부산남포동, 부산경성대, 대구동성로, 대구서부정류장,

안양, 수원, 평택, 인천, 부평, 대전타임월드, 대전은행동, 천호 등 전국 30여개의 지점을 통해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 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5, 아이폰S6, 아이폰6플러스,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갤럭시S6엣지, 아이폰5S,

갤럭시S7, 갤럭시S8,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을 비롯해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탭,

파손폰, 깨직액정, 공기계, 알뜰폰 중고 핸드폰 매매 외에도 모든 기종의 중고 스마트폰, 파손폰, 공기계 및 태블릿 PC 거래가 가능하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