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2월 0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2월 0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7-12-01 00:00:00

지진으로 인한 시험 연기로 유달리 화제가 됐던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마무리됐다.

시험이 끝난 이후, 수험생을 지인으로 둔 이들이나 자녀로 두고 있는 부모들은 ‘수능 선물’을 고르며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추세다.

시험을 준비하며 저하된 체력 보강을 위해 건강 기능 식품을 선물하거나, 활기차고 자신 있는 캠퍼스 생활을 위해 옷 선물을 하기도 한다.

 

여러 가지 물품들이 수능 선물 순위에 오르고 있지만,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것은 단연 ‘스마트 폰’이다.

그간 공부에 집중하면서 사양이 떨어지는 스마트 폰을 사용했던 수험생들은, 대체로 최신 사양의 기기로 교체를 원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비교적 높은 가격대로 책정돼 있는 최신 스마트 폰의 경우, 금전적인 부담을 야기한다는 단점이 존재한다.

번호 이동이나 기기 변경 등의 혜택이 다수 제공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소 비싼 가격에 거래가 이뤄진다.

이에 합리적으로 스마트 폰을 살 수 있는 ‘중고폰 구매 사이트’가 관심 받고 있다.

 

다양한 중고폰 구매 사이트가 혼재하는 가운데, ‘소녀폰’은 ‘갤럭시s6’,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5’, ‘갤럭시6엣지’ 등 다양한 기종에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금전적 부담이 따르는 최신 스마트 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는 중이다.

 

소녀폰은 매년 20만 대 이상의 중고폰 거래를 이루면서 존재감을 다지고 있는 브랜드다.

아이폰 시리즈는 물론, 다채로운 안드로이드 기기를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고폰 구입과 판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 곳에서 취급하고 있는 중고폰은 약정 없이 원하는 요금제로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 약정 위약금 및 할부금이 없기 때문에, 원하는 시기에 기기 변경을 진행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사용 중인 기기를 분실했거나 파손 및 침수 등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됐을 시, 합리적인 대안이 돼 준다.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을 매입해, 정품 부품으로 확실히 수리하고 정품 케이스에 담아 최상의 상태로 판매한다는 점이 주된 장점이다.

‘가장 깨끗한 스마트폰을 선물한다’는 운영 이념을 바탕으로,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5, 아이폰S6, 아이폰6플러스,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갤럭시S6엣지, 아이폰5S, 갤럭시S7, 갤럭시S8,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 스마트폰을 깔끔하게 제공하고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그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스마트 폰을 선물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합리적 구매가 가능한 중고폰 구매 사이트가

크게 주목 받고 있다”라며, “자사에서는 중간 유통단계를 축소해 합리적인 가격과 매입가로 폭 넓은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고폰 매매업체 소녀폰은 연간 20만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고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신림, 건대, 구리, 남양주, 부산 서면역, 부산대, 부산 남포동, 덕청, 경성대, 대구 동성로, 대구 서부정류장,

안양, 수원, 평택, 인천, 부평, 대전타임월드, 대전 은행동, 천호, 구미 등 전국 4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택배 서비스를 제공해 매장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한 중고폰 거래가 가능하다.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면 택배기사가 방문해 중고폰을 수거해가며, 검수가 끝나면 접수 당일에도 입금해준다.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 PC, 그리고 파손폰, 깨직액정, 휴대폰 공기계, 알뜰폰 거래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