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 실패
- 조회수 : 4,677
- 작성일 : 2023-06-08 20:10:10
유심인식 오류
안녕하세요.
제품수령 후 연락드렸던 것처럼 제품에 이상이 있는것이 아닌
사용중이신 유심불량으로 확인됩니다.
유선상 안내드린데로 유심 재발급해서 사용해보시고 다른문의 있으시다면
언제든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소녀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 있으시다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 게시판 및 실시간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셔서 상담 내용 확인했습니다.
구매하신지 2달이 되어가기때문에 기기적인 불량인지 사용자 과실로 인한 문제인지 등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AS절차데로 안양본점으로 보내주시면
도착하는데로 빠르게 확인 후 AS처리 도와드리겠다고 몇차례 말씀드렸으며,
예외적으로 가까운 대구점 방문통해 기기확인후 AS처리 해드리겠다 말씀까지 드렸는데요... ㅠㅠ
사용자 과실등만 없다면 무상으로 당일처리 되니 기간내 빠르게 AS받으시는게 좋을꺼같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 드린점 죄송하며, 원하시는 AS방법 결정하셔서 연락부탁드릴께요~
기타 특이사항이나 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또는 소녀폰홈페이지 채널톡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