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았습니다.
- 조회수 : 3,213
- 작성일 : 2023-08-27 02:46:52
작년에 샀었는데 기존에 한번 구매했을때 괜찮았어서 또 구매를 해봤는데 실망했습니다.
렉이 엄청나게 걸리고, 하나를 하려면 너무 많은 시간이 소모되고, 불편했고 폰이 도착한 날부터 그래서 교환해달라고 하려했는데 제가 그때 간병한다고 요양병원에 있어서 방법이 번거로운게 힘들어서 결국 참고 썼는데 정말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이용에 만족시켜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무래도 이번에 구매하신 제품이 사양자체가 좋은폰은 아니라
다소 느리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
다만 혹시나 제품 불량이 있다면 아직 AS기간 남으셨기기 때문에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AS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아래 카카오톡 링크 들어오시면 1:1채팅 > 새 문의하기 > 실시간 상담사
연결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snphone.channel.io/lounge
(소녀폰 채팅상담 링크)